-
[실험/오브] 디바인 익스큐션 배우기 전과 후(사냥터 비교와 PVP데미지 증가량)리니지2M 2020. 8. 8. 17:31
사이하의 돌풍제작으로 운좋게 제작성공하여 디바인 익스큐션에 관한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.
※ 실험순서
1. 사냥터 별 같은시간동안 내는 효율 비교
- 용의계곡던전 6층
- 60레벨 파괴된 성채
- 상아탑 3층
2. PVP를 통한 데미지 증가량 실험
※ 따로 이미지 만들기는 귀찮아서 영상내용을 캡춰했습니다.
실험자의 스펙
Lv 64 오브
1-1. 용의계곡던전 6층(정령탄 사용X)
실험한 캐릭터의 레벨은 64레벨로 경험치 차이인 0.00288%를 알아보기 쉽게 환산
1-2. 60레벨 파괴된 성채(정령탄 사용X)
마찬가지로 추가로 획득한 경험치를 환산
1-3. 상아탑 3층(정령탄 사용O, 정령각인 5-3단계)
1-4. 세곳의 실험장소 요약
2-1. PVP를 통한 데미지 증가량 실험(디바인 익스큐션 배우기 전)
2-2. PVP를 통한 데미지 증가량 실험(디바인 익스큐션 배운 후)
평균데미지 +55.2(8.83%▲)
최소데미지 +33(7.5%▲)
최대데미지 +97(9.25%▲)
+++ 기존 PVP실험계획은 둠스킬을 배우신 오브분을 초빙하여 언데드 추가데미지를 알아볼 계획이었으나
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데미지 증가만을 실험했습니다.
3. 실험과정을 영상으로 제작
'리니지2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실험/오브] 오라플래쉬와 디바인스파크 클래스케어로 얼마나 강해졌나? (0) 2020.08.10 [실험/오브] 희귀무기(이클립스오브, 악마의오브) 언데드 데미지 실험 (0) 2020.08.10 [실험/오브] 2700만 영웅스킬 스피릿가드와 아케인쉴드(이뮨투함) 실험 (0) 2020.08.08 [실험/이도류] 핵심스킬 '트리플 슬래시' 성능 실험 (0) 2020.08.06 [실험/오브] 희귀무기(스펠브레이커, 이클립스오브) 옵션비교 (0) 2020.06.23